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충북 제천동중학교(교장 권태일)는 2010학년도부터 시작하여 6년 째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신규교사-부모님 초청 공개 수업의 날’을 진행하고 있다.
|
올해도 어김없이 5월 8일(금)에 새내기교사 5명이 자신의 부모님과 가족을 모시고 수업을 진행하면서 의미 있는 5월을 맞이하고 있다.
올해 첫 부임한 교사들의 교단 적응력 향상 및 수업 기술향상을 위해 신규교사(Mentee)와 경력교사(Mentor)가 결연을 맺어 꾸준히 멘토링을 실시하였으며, 부모님, 멘토교사 등이 함께하는 ‘감동 수업’을 실시하게 된 것이다.
공개 수업에 참여한 허란 선생님은 “부모님과 할머니께 수업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처음에는 쑥스러웠으나, 부모님과 할머니의 모습의 보니 마음이 뿌듯하였고, 앞으로 노력하여 좋은 교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미 선생님의 아버지는 “교사가 되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던 제 자식이 꿈을 이루어 학생들 앞에서 수업을 하는 것을 보고 너무나 자랑스러웠습니다.
또한 앞으로 존경받는 스승이 되길 바라고, 이런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학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전했다.
‘가정의 달’ 특히 어버이날에 이제까지 받기만 했던 사랑을 작게나마 돌려드리는 자리를 마련하여 자라는 제자들에게 삶의 모범을 보여 준 이번 수업공개는 기존의 교사평가를 위한 수업공개의 의미를 넘어 신규교사와 부모님, 학생들 모두에게 뜻 깊고 의미 있는 감동의 시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