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고용노동부 충북 충주고용노동지청 제천고용센터(소장 장영철)와 제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김영옥)는 인력난으로 고통을 겪는 사업장과 일자리를 구하지 못한 충북 북부 제천시·단양군과 인접한 지역인 원주·영월군 등의 구직자의 일자리 지원을 위해 오는 5. 21(목) 오후 14시부터 제천여성문화센터에서「구인·구직 만남의 날」행사를 공동으로 개최한다.
본 행사에서는 구인 난을 겪고 있는 제천 왕암동 소재 일진글로벌 및 협력업체에 근무할 생산직 및 품질검사원 5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또한, 제천고용센터에서는 행사 참여자에게 구직기술 향상 및 취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취업 전문상담사의 1:1 맞춤형 취업설컨팅도 진행하며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에 대해서는 특별관리를 통해 취업알선과 동행면접 등을 적극 실시하여성공취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제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2014년 맞춤교육을 실시하여 1회 교육생 17명이 일진글로벌에 취업함을 계기로 현재까지 7회 연속 교육생 모집 및 취업알선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한편, 공동주관인 제천고용센터 장영철소장과 제천여성새로일하기센터 김영옥센터장은 “구직자의 취업지원을 위해 설치된 상설면접장에서 수시 만남의 날 행사와 구인업체의 채용대행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유관기관과 협력하여 취업지원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