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Juan Mabromata / AFP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전 아르헨티나 대통령
아르헨티나 경찰이 크리스티나 페르난데스 전 아르헨티나 대통령을 부패 혐의로 압수수색을 벌였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연방법원 판사 클라우디오 보나디오의 지시로 페르난데스 전 대통령은 돈세탁 혐의로 페르난데스 가족 소유의 아파트와 사무실을 수색했다.
경찰은 페르난데스 전 대통령의 자녀가 일부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 회사를 통해 부정축재가 있었는지 입증하기 위한 수색이었다고 말했다.
페르난데스 전 대통령은 그의 트위터에 "옛날에나 볼 수 있었던 권력 남용과 정치적 박해이다."라고 말했다.
마우리시오 마크리 현 대통령은 작년 선거 운동 때부터 '부패와의 전쟁'을 선언했다. 사법 당국은 페르난데스 전 정권인사들을 대상으로 수사를 벌이고 있다.
한편 또다른 판사는 AFP통신에 마크리 대통령의 세금반환에 부정이 있었는지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