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모바일용 메모리 반도체 전문기업 제주반도체가 제주시 한경면 전원주택단지 ‘제주국제학교 포레(Forest Residence)’ 조성 공사를 착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주국제학교 포레는 단독주택 12세대로 구성된 전원주택 단지다. 제주신화역사공원 및 영어교육도시와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곶자왈을 앞마당으로 둔 전원주택라는 장점 덕분에 제주도 미분양 주택이 1000호를 넘는 가운데서도 분양 개시 만에 100% 분양을 완료했다.
조형섭 제주반도체 대표는 "2004년 연구소를 지을 목적으로 부지 7만7000여평을 매입했는데 대부분 제주시에 거주하는 지원들의 통근 거리 문제 때문에 일부 부지에 전원주택 단지를 먼저 조성하게 됐다"며 "제주국제학교 포레는 전원주택이라는 장점 덕분에 마케팅이나 홍보 없이 입소문만으로 완판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주반도체는 제주도에 뿌리를 내린 지 12년이 됐고 지난 7월 기준으로 제주도 지역 수출의 61%를 담당하는 제주도의 대표 IT기업"이라며 "반도체 슈퍼사이클로 강화된 회사 재무역량 일부를 제주도 기반의 '제주 사업'에 적극 투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