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2월 20일부터 21일까지 지역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제주 다문화가정과 함께 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제주관광공사와 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태익) 공동 후원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도내 다문화가정에 세계적인 동계스포츠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올림픽 현장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지원 프로그램이 전개된다.
또한 대관령 눈꽃축제 등 지역 축제 참가 및 강원도·수도권 일대 명소 탐방을 통한 관광 지원 활동도 함께 추진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를 위해 평창 동계올림픽 경기 관람 등 여행 활동에 필요한 모든 편의비용과 부대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사회공헌과 나눔 경영의 공익적 책임에 앞장서는 공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우리의 이웃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 문화를 실천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는 도내 사회적 약자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허염지기 봉사단을 연중 운영하는 한편 지역과의 상생 및 도민 통합을 위한 J-TOgether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