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민족통일울산협의회, 2026년 현충탑 참배 및 신년인사회 개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민족통일울산광역시협의회(회장 이정민)는 지난 24일(토), 영하의 추운 날씨 속에서도 울산 대공원 내 현충탑 참배를 거행하며 2026년 새해 민간 통일운동의 닻을 올렸습니다.이날 행사에는 이정민 회장을 비롯하여 회원 및 청년 등 2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참배는 이정민 회장의 분향을 시작으로 초등학생 및 중학생...
▲ AFP/Archives / Josep LAGO [제공자ⓒ 뉴스21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스페인 내무부는 8월 2017년 8월 바르셀로나와 카탈루냐 지방의 카브릴스에서 발생한 공격에 연루된 감방의 일원인 드리스 우카비르와 연관 지어 화요일 프랑스 남부에서 체포했다.
이들 3명은 프랑스 경찰과 합동으로 실시한 수사 과정에서 화요일(남부)와 태른(남서부)에서 체포되었다고 국방부가 성명을 통해 밝혔다.
포트- 샌-에스프리트(가르)와 알비( 탄)에서 체포된 사람들은 드리스 오카비르와 접촉하고 있지만, 이 사건이 일어난 시점에서 가깝게 증거가 없다.
프랑스에서 파리 테러 방지 조사 위원회의 변호사단 소속으로 조사를 수행하는 사람이 바로 프랑스 내부 보안 관리국(DASI)이다.
드리스 우카비르의 논문들은 바르셀로나 람블라스를 공격하는 동안 사용되는 밴을 빌리기 위해 사용되어 왔다. 운전사 유네스 아부야카쿠브는 8월 21일 경찰에 의해 살해되었다.
카탈라에서 자란 모로코 사람 인 드리스 우카비르는 8월 17일 밤 바르셀로나에서 1일(11일)밤과 18일(현지 시간)해변에서 테러를 계획한 조직의 일원 중 한 명인 17살의 형 무사이다.
무사 우카비르와 다른 네명의 젊은이들이 캄브릴스의 전차 공격 동안 경찰에 의해 살해되었다.
드리스 우카비르는 처음에, 자신의 형이 어디에 있는지 구체적으로 말하지 않고, 형의 친구들에게 "이사"를 하고 있다고 말하기 전에 밴을 렌트했다고 확신했다.
프랑스의 경우 1월 31일, 파리의 검사는 테러리스트 회사와 범죄 음모와 관련된 암살 시도의 지휘자들에 대해 형사 조사를 시작했다. 테러 방지 심판관들에게 맡겨져 있는 이 조사는 파리 검찰청이 시행하는 사전 조사를 계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