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겨울철 화재 예방 총력…다중이용업소 이동식 난로 사용 제한
용인소방서는 겨울철 난방기기 사용이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화재 및 일산화탄소 중독사고 예방을 위해 다중이용업소와 공연장 등에서 ‘이동식 난로’ 사용을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이동식 난로는 전도 시 화재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고, 전기 과부하 등으로 인해 대형 사고로 확대될 위험이 크다. 특히 실내 밀폐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 ...
▲ (사진=제주시청)절물자연휴양림 숫모르편백숲길 구간에 있는 편백숲에 2016년 9,400만원을 투입하여 정자 등 편의시설 30점과 산책로 500m를 조성하였고, 편백림을 찾는 이용객이 늘어나면서 산림욕을 할 수 있도록 평상 11개를 추가 설치하여 이용개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편백숲은 심신이 피로한 사람들이 몸과 마음을 치유하려고 많이 찾는 장소로 편백숲을 찾은 한 관광객은 '일주일 제주도에 머물면서 5일을 절물자연휴양림 편백숲을 찾고 있다며, 이곳은 혼자 여행을 와도 지루하지 않고 코스가 완만하여 트레킹코스로 적격이라 주변에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제주시 절물생태관리소 관계자는 절물자연휴양림 내 편백숲을 매일 찾는 이용객들은 보통 대중교통을 이용하고 있다며, 피서철 절물자연휴양림을 찾는 도민과 관광객들이 많아 주차장이 혼잡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