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미국 전역의 신문사 200여 곳이 오는 16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적대적인 언론관을 비판하는 사설(社說)을 일제히 게재한다.
트럼프 대통령과 날 선 대립각을 세워온 뉴욕타임스도 동참하기로 했다.
이번 움직임은 보스톤글로브의 제안에 따른 것으로 트럼프 대통령은 '가짜 뉴스' '적' 등으로 자신에게 부정적인 기조의 기사를 싣는 언론을 부정해 왔다.
보스턴글로브는 '자유 언론에 반대하는 더러운 전쟁'을 비판하는 사설을 16일 일제히 싣자고 했다. 보스턴글로브는 참여하는 언론 수가 300여개를 넘는다고 전했다.
신문사들은 각사의 논조에 따라 언론을 '국민의 적'으로 규정한 트럼프 대통령의 반(反)언론 기조를 비판할 예정이다.
대도시 일간지부터 발행 부수가 4천 부 정도에 불과한 지역 주간지까지 망라된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