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사진=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트위터 계정 캡쳐)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현재 한-미 연합군사훈련을 재개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백악관은 29일 트럼프 대통령의 트위터에 올린 성명에서 “대통령은 김정은과의 관계가 아주 좋고 따뜻한 관계이며, 현 시점에서 한-미 군사훈련에 큰돈을 쓸 이유가 없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하지만 “대통령이 선택한다면, 한국 및 일본과의 연합훈련을 즉시 시작할 수 있다”며 “만약 대통령이 그렇게 한다면, 훈련은 전보다 훨씬 클 것”이라고 강조했다.
백악관은 “우리는 중국이 북한에 자금, 연료, 비료, 공산품 등을 포함한 상당한 원조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 “이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중국의 대북지원을 비판했다.
이어 “미·중 무역 분쟁 등은 트럼프 대통령과 중국의 훌륭한 시진핑(習近平) 주석에 의해 결국은 해결될 것”이라며 “두 사람의 관계와 유대는 매우 강력하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