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 (사진=제주자치도청)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고춘화)와 극단가람(대표 이상용)은 오는 9월 21일(금) 오후 4시, 9월 22일(토) 오후3시, 7시에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똘 팔암수다” 코믹퓨전뮤지컬 연극공연을 개최한다.
이번에 무대에 오르는 ‘똘 팔암수다’는 2015년 탐라문화제 주무대 광장을 통하여 초연공연을 올렸으며, 다양한 퍼포먼스와 우스갯스러운 배우들의 연기를 통하여 관객들의 흥겨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공연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16년 제1회 제주 더불어- 놀다 연극제에서도 마당극으로 주제공연을 하는 등 제주도민 뿐만 아니라 제주도를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제주도의 혼례문화를 보여주며, 즐거움을 선사 했다.
극단가람 이상용 대표는 제주에서만 볼 수 있었던 고유 풍습중 하나이며, 타 지역과 다른 제주의 혼례식 과정을 해학과 풍자로 풀어 설문대여성문화센터 공연장에 찾아오신 관람객들에게 관광객들에게 웃음을 선사 하고자 기획 하였다고 밝혔다.
공연은 무료·선착순 입장으로 진행되며 공연관람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기획팀(064-710-4242) 또는 극단가람(064-722-079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