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 [사진=홍보포스터]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한여름 휴가의 낭만을 떠올리게 하는 여름 시즌 MD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이국적인 트로피컬 컬러와 화려한 홀로그램 가공으로 여름 아침 해변에서 만나는 반짝이는 햇살을 표현했다. 실용도가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텀블러와 보틀, 캠핑 등 야외활동에 유용한 머그, 트렌디한 홀로그램 기법을 접목한 유리 소재 물병과 컵 세트 등으로 출시한다.
△투썸 썬라이즈 스트로우 텀블러는 일출 순간을 연상시키는 붉은색과 노란색 그라데이션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쉐이커 기능을 겸비한 투썸 썬라이즈 텀블러형 쉐이커와 빨대가 달려있는 △투썸 썬라이즈 스트로우 보틀은 여름 아침 햇살을 연상하는 사랑스러운 노란색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또한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여름철을 맞아 뚜껑이 있어 실내외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투썸 썬라이즈 아웃도어 머그도 출시한다. 홀로그램 가공법을 활용해 여름 햇살을 머금고 반짝이는 바다 물결을 담은 △투썸 썬라이즈 글라스자&컵도 만나볼 수 있다. 유리 물병은 최근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많이 활용하는 쉐입으로 화병이나 와인 디켄더, 콜드브루 보틀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요소로 제격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휴양지에서 맞이하는 아침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반짝이는 햇살을 담은 투썸의 여름 시즌 MD와 함께 일상에서도 휴가를 온 듯 낭만적인 분위기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