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겨울방학 맞아 청소년 V스쿨 진행해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는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 V스쿨을 1/26(월)일부터 1/29(목)일까지 오후 2시부터 4일간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대강당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청소년 V스쿨은 △자원봉사 기초교육, 동물모양 쿠키 만들기 △심폐소생술 교육, 양말목 냄비받침대 및 휴지걸이 ...

여주시 도자 문화센터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홍완표 도예가와 함께하는 소리향기 도자기 스피커’ 일일 체험 프로그램 참가 신청을 7월 3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홍완표 도예가와 함께하는 ‘소리향기, 도자기 스피커’ 체험은 8월 1일 목요일부터 8월 3일 토요일까지(오후 2시~4시) 총 3회 운영하며 회당 8명을 정원으로 사전 예약제로 접수가 진행 중이다.
야곡(野谷) 홍완표 도예가는 ‘웃고, 웃고 가는 집’, ‘행복을 가져다주는 집’을 의미하는 소소재(笑笑齋) 공간에서 약 30년간 한국화와 분청도자 기법을 중심으로 작업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총 2시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본 ‘소리향기’ 체험행사는 작가가 직접 체험 강의 진행을 하며, 참가자들은 그의 도자 작품의 세계를 감상하는 동시에 분청기법을 활용한 도자기 스피커를 완성하는 과정에 참여한다. 완성된 작품은 두 번의 소성 과정을 거쳐 한 달 이내에 택배로 받을 수 있다. (택배비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