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장항국가생태산단 120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서천군은 지난 22일 의료용품 제작 전문기업인 A기업과 총 121억원 규모의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A기업은 장항국가생태산업단지 내 1만4907㎡(약 4500평) 부지에 공장을 신설하고, 메디폼, 접착용 운드드레싱, 창상피복제 등 상처 치료용 의료소모품을 생산할 계획이다.A기업은 의료용품 및 의약 관련 제...
▲ 사진=픽사베이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홍콩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오늘(14일) 밝혔다.
관광공사는 홍콩의 유명 보이그룹 ‘미러’(MIRROR)가 출연한 홍콩 뷰(VIU) TV의 특집 한국 관광 프로그램 ‘서울로 여행 가자’의 제작을 지원한다.
‘서울로 여행 가자’에서는 한강공원 편의점, 망원시장 등 관광지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출연자의 레스토랑을 포함한 미식 체험, 이색 레저 체험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홍콩 현지 회원 300만 명을 보유한 글로벌 배달앱 ‘푸드판다’(Food Panda)‘와 함께 한국행 항공권을 제공하는 한식 관광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광공사는 홍콩시장의 특성상 단거리 해외여행은 평일에 준비해 주말에 짧게 다녀오는 일상의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이러한 특성을 반영해 일상에 스며드는 마케팅을 새롭게 추진 중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