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온기담은 떡국 꾸러미’전달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남목3동 지역 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명옥, 이경옥)는 12월 24일 오전 11시,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떡국 꾸러미 50개를 전달하였다. 떡국, 곰국, 달걀지단, 김, 장조림으로 구성된 ‘온기 담은 떡국 꾸러미’ 지원 사업은 남목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 사업으로, 추운 연말을...
가수 김완선(56)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김광규(57)와 함께 출연해 미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광규는 군 시절 김완선의 사진을 철모에 넣고 다녔다고 고백하며 플러팅을 시도했다.
이에 김완선은 “오빠 한 번 가요”라고 받아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완선은 “1980년대부터 2020년대까지 음악 프로그램을 다 나갔다”고 말해 ‘레전드’다운 존재감을 뽐냈다.
그는 예술가 집안 출신이라며 “춤은 집안 내력”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방송 중 블랙핑크 제니와 이채연의 춤을 완벽히 소화해 여전한 퍼포먼스를 증명했다.
MC 유세윤과 김구라는 “몸이 기억하고 있네”라며 감탄했고, 김광규 역시 시선을 떼지 못했다.
김완선은 스테이시 시은, 키스 오브 라이프 벨 등 ‘2세 걸그룹’ 후배들과의 따뜻한 인연도 공개했다.
배우 채시라와의 예술 모임 및 전시회 일화도 소개하며 ‘예술가 김완선’의 면모를 드러냈다.
최근에는 화가로서 개인 전시회를 열며 무대 밖 예술 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