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보령해양경찰서(서장 김두형)는 16일 오전 9시 경찰서 강당에서 신임경찰공무원 순경 명재일 등 22명(여경 2명 포함)에 대한 전입 신고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입 신고식을 가진 신임 경찰관들은 올해 1월부터 9개월간에 거쳐 해양경찰교육원에서 경찰공무원으로서의 기본이론 및 소양교육과 일선치안현장인 경비함정, 파출소에서 필요한 현장대응 능력강화를 위한 인명구조 및 불법단속 등 실무위주 참여형 교육훈련과정을 수료하였다.
또한, 인명구조자격증, 동력수상레저면허, 해기사면허 등 해양경찰 업무수행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을 취득하여 해양 전문성을 높였고, 보령해양경찰서로 전입 경찰서, 파출소, 320함 등 경비함정에 배치돼 일선 해양치안업무에 일익을 담당하게 된다.
김 서장은 신임 순경들에게 “이제 해양경찰로서 첫발을 내딛으면서 초심을 잃지 말고,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솔선수범하여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신뢰받는 해양경찰관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