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보령소방서(서장 채수철)는 오는 13일 실시되는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과 관련하여 장애인 및 거동이 불편한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119구급차 사전예약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19구급차 사전예약제’는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및 병중인 수험생, 장거리 통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접수받아 시험 당일 수험생을 시험장까지 구급차로 이송하여 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또한, 시험장 안전대책으로 화재 등 취약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기 위한 소방특별조사를 실시하고, 유사시를 대비한 시험장 소방차량 진입로 확보 등을 실시하여 수험생들이 안전하게 시험을 취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최경수 현장대응과장은 “수험장인 대천고ㆍ대천여고에 119구급대를 중점 운영해 수험장에서 발생되는 응급환자의 신속한 대처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