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자활센터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 행사 개최
동구지역자활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용식)는 12월 12일 오후 3시 HD아트센터에서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100여 명과 함께 ‘2025년 자활근로 참여자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문화 행사는 자활근로 사업 참여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문화생활을 즐기고 재충전하고, 유대감 형성과 자활 의지를 더욱 강...
|
보령발전회(회장 이규만)에서는 지난 7일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연탄 나눔 행사에 수혜대상 가구는 회원들이 각각 추천받아 주교면 5가구 등 총 21세대에 세대별 300장 총 6300장을 전달하였다.
연탄 수혜자 주교면 이모 할머니는 “지역단체에서 나 같이 어려운 사람에게 관심을 가져주어 너무 감사하고, 올 겨울 사랑의 연탄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규만 회장은 “우리 주변에 형편이 어려운 세대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이번 행사를 펼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봉사 행사를 가져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발전회는 2009년도에 회원 35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매년 사랑의 연탄 배달 및 사랑의 전기 판넬 설치사업, 다문화가정 초청행사 등을 가져 훈훈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