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누리봉사대, ‘사랑의 군고구마’ 11번째 모금행사 개최
가온누리 봉사대[뉴스21일간=임정훈]가온누리봉사대(회장 이선미)는 오는 2025년 12월21일부터 25일까지 닷새간 일산해수욕장 공연장 일원에서 ‘사랑의 군고구마’ 열한 번째 모금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랑이란 장작과 봉사라는 군고구마로 희망이라는 열매를 위하여’라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모금된 수익금은 지역 내 이웃을 ...
|
수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상)와 수강생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수송동에 1월 7일 300만원을 기탁했다.
수송동 주민자치위원회는 프로그램 운영에 대하여 전국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 문화와 복지증진을 위하여 힘쓰고 있으며 지역주민들 곁에서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앞장을 서는 등 사랑과 나눔이 있는 애정촌 만들기 사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김영상 위원장은 “이번 성금은 수송동 주민자치위원들과 수강생들의 마음이 담겨 있다”고 전하며, “을미년 새해에는 주민자치위원들과 주민들이 더 많은 나눔으로 정이 넘치는 지역문화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하였다.
동태문 수송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돌봐주는 이웃들이 많아 든든하고 행복하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지역주민이 함께하고 누리고 나누는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