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현수회, 동구지역 취약계층의 설명절 나눔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 전달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현수회(회장 오정철)는 지난 2월 2일 월요일 오후 18시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온정 가득한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자 울산동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남혜진)을 찾아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오정철 회장은 “설명절을 앞두고 온정의 나눔이 필요한 우리 지역...
|
인천광역시는 4월 2일 교통연수원에서 교통 서포터즈 등 군·구 주정차 단속원 약 220명을 대상으로 2015년도 주·정차 단속업무 정기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도로에서 일어나는 교통상의 위험과 장해를 방지하고, 원활한 교통소통을 위해 단속과정에서 발생하는 민원마찰을 최소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에서는 ‘마음을 움직이는 친절서비스’, 교통사고를 줄이기 위한 ‘교통사고 예방 행동과 교통사고 대처 방법’ 등 직무교육과 함께 단속원들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레크리에이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내실있게 진행됐다.
시 관계자는 “자동차 등록대수의 급증에 따른 도심지 주차난 심화로 주·정차 위반차량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단속원들이 원칙과 법규에 따라 업무를 충실히 추진할 때 시민들의 주차질서 의식이 향상되는 것은 물론 선진 교통문화가 확립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