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오는 제93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영유아 어린이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5월 5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은평구청 광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천진난만한 영유아들이 주인공인 어린이날, 은평구와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호인)에서는 영유아와 부모님들이 멀리 놀러가지 않고 가까운 구청 광장에서 편하고 쉽게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미래의 주인공들에게 행복을 만끽하도록 할 예정이다.
이 날 행사는 신나는 놀이동산, 즐거운 체험 놀이터, 미니 동물원, 3D 입체 영화 상영 및 맛있는 음식마당 등 5가지 테마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으로 해적선 헬리콥터, 미니레일기차, 에어바운스, 미니 바이킹, 회전목마 등이 신나는 놀이동산에 준비되어 아이들의 즐거운 함성이 구청광장을 가득 메울 것으로 보이며,
즐거운 체험놀이터에는 트릭아트 전시와 말타기 및 먹이 주기 체험, 비눗방울 체험, 페이스페인팅 등 신나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느림보원숭이와 긴팔원숭이 등의 포유류와파충류, 조류 등 다양한 동물들이 미니 동물원에 모여 어린이날을 위해 한껏 뽐낼 단장을 하고 있다.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2011년에 처음으로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시작하여 2014년(세월호 사건)을 제외하고 매년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하였으며 올해 2015년에 제4회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를 맞이하여 더 많은 행복과 웃음을 주기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하였다.
영유아를 위한 어린이날 행사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 보육지원과(☎ 351-7103), 은평구 육아종합지원센터(☎ 351-362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