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 ‘청바지기획단’ 단원 100명 모집
[뉴스21일간=이준수 기자]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현미)은 오는 2월 19일까지 초등학교 6학년부터 고등학생,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바지기획단’ 단원 100명을 모집한다. ‘청바지기획단’은 청소년이 바라는 지(뜻)를 이루고자 모인 자치 기구이다. 지난 2019년부터 학생 주도로 문화예술 활동 기획, 학생 재능 나눔 기부...
국내 최장수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 임실군편이 내달 7일 MC 송해의 진행으로 관촌사선대 특설무대에서 녹화에 들어간다.
임실군과 소충사선문화제전위원회(위원장 양영두) 주관으로 열리는 전국노래자랑은 군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화합의 장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혜리, 진성, 류기준, 채희 등이 출연해 흥을 돋울 예정이다.
이와 관련하여, 예심은 오는 11월 5일 오후 1시 관촌사선대 청소년 수련원에서 열리며, 노래와 장기자랑 등에 소질이 있는 참가 희망자는 내달 4일까지 각 읍면사무소나 소충사선제전위원회(☎063-643-3988)로 신청하면 된다.
양영두 소충사선문화제전위원회 위원장은 “사선문화제 30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행사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도록 예심 및 녹화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군 관계자는 “KBS 전국노래자랑을 통해 군민 모두가 하나 되어 새로운 변화 살고 싶은 임실군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녹화된 전국노래자랑 임실군편은 내년 1월경에 KBS 1TV를 통해 전국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