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구청장과 함께 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12월 19일 오전 10시 동구청 중강당에서 관내 영유아 부모 및 지역사회 관계자 12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MOM 편한 동구 만들기’라는 주제로 구청장과 함께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육아를 책임지는 부모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아이 키우기 ...
충남교육청, 충남도교육청(교육감 김지철)은 신학기 시작과 함께 사교육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학원 등 불법·편법 행위에 대한 특별 지도·점검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점검은 자유학기제에 따른 학생·학부모의 불안 심리를 악용해 선행학습을 유발하는 마케팅 등을 행하는 학원을 집중 점검한다.
중점 점검사항으로는 자유학기제 특별반 등 무등록 불법 특강 학원비 편법 인상(초과징수) 예비 초·중?고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선행학습 유도 행위(광고) 허위·과장 광고 무등록(미신고) 학원·교습소·개인과외 등 불법·편법 교습 행위이다.
도교육청 김용진 평생교육행정과장은 “자유학기제를 이용해 사교육을 조장하고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우는 자유학기제의 취지를 훼손하는 학원의 마케팅에 대해 집중 점검하여 자유학기제가 왜곡 운영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