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새누리당 김정훈 정책위의장은 "쟁점법안을 총선 공약화해서 유권자의 판단을 묻겠다는 것은 민생 포기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김 정책위의장은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서비스산업발전기본법은 내수 경기를 활성화하고, 청년 일자리를 위한 것인데 야당은 의료 영리화라는 엉터리 제목을 씌워 처리를 막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정책위의장은 "법안에 의료 관련 조항이 없고, 건강보험 당연지정제와 영리병원 금지 등은 건강보험법, 의료법을 개정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김 정책위의장은 "야당은 보건의료 분야를 통째로 빼라고 했다가 나중에는 관련 법의 조항 대부분을 제외하자며 법 실효성을 떨어뜨리고 있다"고 지적했다.
김 정책위의장은 "서비스법을 볼모로 어려운 경제의 책임을 정부에 씌우려는 정치적 술수"라며 "더민주의 민생 외면이 점입가경의 지경으로 이렇게 경제 살리기를 외면하는 야당은 헌정 사상 유례를 찾기 어렵다"고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