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구청장과 함께 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12월 19일 오전 10시 동구청 중강당에서 관내 영유아 부모 및 지역사회 관계자 120여 명을 대상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MOM 편한 동구 만들기’라는 주제로 구청장과 함께하는 육아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육아를 책임지는 부모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아이 키우기 ...
아산시(시장 복기왕)는 지난 14일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한올중·고등학교에서 안전도시 실무위원회 학교안전분과(위원장 김영애) 중심으로 ‘학교폭력예방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학교폭력을 사전에 예방하고 즐거운 학교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이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3~5월을 염두해 효과성을
높이고자 새 학기가 시작한 3월 중순에 실시하게 되었으며 행사주관인 학교안전분과를 비롯한 아산경찰서, 아산교육지원청, 선문대학교, 호서대학교, 순천향대학교, 한올고등학교 학생 등 유관 관계자 50여명이 참여해 진행됐다.
김영애 위원장(現 아산시의원)은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교통캠페인, 생활안전 캠페인 등 학생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예방활동으로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화이트데이를 맞아 학생들과 함께 재밌는 구호를 외치며 밝은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 신고 전화번호가 담긴 초콜릿을 나누어 주며 등교하는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