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2025년 4분기 통합방위협의회 정례회 개최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2일 제7765부대 1대대에서 울주군 지역방위태세 확립을 위한 ‘2025년 4분기 울주군 통합방위협의회 정례회’를 개최했다.이번 회의에는 울주군 통합방위협의회 위원장인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최길영 울주군의회 의장, 제127보병여단, 제7765부대 1대대, 19해안감시기동대대, 국군353 방첩부대, 울주...
▲ 의정부시 가능동, 찾아가는 복지상담실 운영의정부시(시장 김동근) 가능동주민센터(동장 조지현)는 3월 9일(목) 가능역사에서 가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더불어 동 지역 주민을 위한 현장 중심의 복지상담실을 운영했다.
‘찾아가는 복지상담실’은 사회복지서비스에 대한 이해 및 정보가 부족한 소외계층에게 정보 제공을 위해 현장에서 직접 상담을 진행해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안내하는 가능동의 특수시책이다.
또한 이번 ‘찾아가는 복지상담실’을 통해 주민에게 직접 다가가는 적극적인 행정을 실현하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 홍보를 통해 주민과 밀착된 동내 저소득 취약 가구 및 위기가정에 대한 발굴을 했다.
조지현 가능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동내 위기가정 발굴을 위해 캠페인 활동을 해준 가능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찾아가는 복지상담실 운영을 통해 복지 안전망을 더욱 촘촘히 구축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외계층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