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노동자지원센터, ‘My 세바시 30’지식 콘텐츠 나누기 성황리에 개최
동구노동자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2월 23일 오후 2시~5시, 센터 3층 강당에서 ‘My 세바시 30 - 지식 콘텐츠 나누기’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식크리에이터 아카데미 과정 수료생 가운데 희망자를 대상으로 실제 강의 시연 기회를 제공해 강사로서의 실전 경험과 동기 부여를 높이고, 일...
▲ 김재훈 의정부 부시장, 장마철 사고 예방 위한 긴급 현장점검김재훈 의정부시 부시장이 7월 12일 호우예비특보 발표(13일 발효)에 따라 침수 취약시설과 인명피해 우려지역 등을 긴급 점검했다.
김재훈 부시장은 중랑천 둔치주차장 및 산책로, 안골계곡, 민락동 일원 급경사지 등을 점검하며 집중호우에 대한 재난 방지를 당부했다. 또 반지하주택 등 침수 이력이 있는 취약시설의 침수피해 재발 방지를 위한 예찰활동 및 수방자재(모래주머니, 워터댐 등) 전진배치 등 사전조치를 지시했다.
이에 시는 집중호우에 대한 선제적 대응으로 7월 12일 오후 9시부터 둔치주차장, 하천변 위험지역의 출입을 사전 통제하고 담당 부서별로 건설공사장 점검, 빗물받이 정비, 산사태 위험지역, 침수도로 및 지하차도 점검 등 사전점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재훈 부시장은 “우리 시에서 인명피해가 한 건도 발생하지 않도록 장마철 자연재해 대비에 철저를 기해 줄 것”이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