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달라진 부동산 정책 대응 위한 공인중개사 실무안내 강화
광진구(구청장 김경호)는 ‘10.15. 주택시장 안정화 대책’ 이후 광진구 일대 아파트가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확대 지정됨에 따라, 관내 개업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홍보와 실무 안내를 강화하고 있다. 구는 제도 변경에 따른 혼란을 줄이기 위해 10월 16일부터 한국공인중개사협회 광진구지회를 통해 안내공문을 발송했고, 관련 서류 양식과 ...
홍준표 도지사는 이 자리에서 “이와 같이 후원해 주신데 대해 감사 드리며, 경남 FC를 조속히 안정시켜 좋은 경기를 펼쳐 도민들의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넥센그룹 강병중 회장은 넥센월석문화재단, KNN문화재단 등을 통해 각급 학교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문화ㆍ예술ㆍ체육분야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사회 환원 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강병중 회장은 한국경영인협회에서 주관하는 2011년 가장 존경받는 기업인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2년에는 한국경제신문 주관 제21회 다산 경영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현대위아는 사회공헌에도 적극 앞장서 노사 임직원 1,700여 명이 ‘급여 1% 나눔 캠페인’을 통해 연간 약 5억 원을 모금하여 장애인 등 소외 계층에 지원하고 있으며, ‘사랑의 김장 담그기’, ‘사랑의 연탄나누기’, ‘소외계층 문화관람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노사가 함께 펼치고 있다.
한편, 올해 들어 경남 FC 발전을 위해 도내 금융계 및 기업인의 후원이 계속 이어져 농협경남본부 및 경남은행 각각 5억 원, 경남에너지에서 1억 원 등 총 5개 업체에서 21억 원의 후원금을 기탁하는 등 기업체들의 후원이 잇따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