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전국 시군지부, 지점, 출장소 1087개소를 대상으로 -
| ▲ 단양군청출장소 NH농협은행 직원들 모습. © 남기봉=기자 | |
충북 NH농협은행 단양군청출장소(소장 박옥란·46세)가 NH농협은행이 실시한 ‘2014년 상반기 고객서비스 모니터링’결과 전국 농협출장소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NH농협은행의 고객서비스 모니터링 평가는 시설관리, 기본자세, 고객응대, 전반적 태도, 관찰 가·감점 5개 부분 15개 항목에 대해 영업점 직접 방문 방식으로 평가됐다.
이번 평가는 전국 시·군지부, 지점, 출장소 1087개소를 대상으로 총2회에 걸쳐 실시됐다. 이중 284개소가 95점 이상 우수 S등급을 받았다.
단양군청 농협출장소는 모든 항목에서 100점을 받고 가산점까지 챙겨 총점 111점으로, 출장소 부문 S등급 중 서비스 TOP (1위)를 차지했다.
군 소재 농협 영업점이 서비스 모니터링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설립이래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단양군청 농협출장소를 방문하는 고객 A씨는 “언제나 밝은 표정으로 인사와 미소로 고객을 대하는 농협출장소 직원들을 보면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곤 한다”고 말했다.
박옥란 농협 단양군청출장소장은 “고객감동과 행복을 위해 출장소 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덕분에 좋은 평가를 받게 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