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일기예보 출신의 가수 나들이 신곡 ‘빨간약’을 발표했다.
가수 나들은 10여 년의 기나긴 투병생활 이겨내고 제2의 음악인생을 시작하며 ‘골목콘서트’를 통해 대중을 찾아가며 다양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해에는 원맨밴드로 두 달마다 신곡을 발표하는 ‘every 2 months 나들’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빨간약’도 그 계획의 일환이다.
‘빨간약’은 이별의 아픔을 치유하기 위한 고통을 빨간약으로 비유하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독특하게 표현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영상전문가를 꿈꾸는 고등학교 2학년 학생이 감독을 맡아 신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재미를 제공하는 등 실험적인 시도가 눈길을 끈다.
한편 가수 나들은 “이번 작품에 애착이 많은데, 지금까지의 곡들과는 다른 분위기와 멜로디가 너무 맘에 든다”고 신곡 발표의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