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안 연결의 기적, 고흥~여수 5대 교량 개통
전라남도 고흥군과 여수시를 잇는 5개의 대형 다리와 연결 도로가 2020년 완전 개통됐다.
이 구간은 기존 84km를 돌아가야 했지만, 다리 개통으로 이동 거리가 30km로 줄고 소요 시간은 5~10분 내외로 단축됐다.
공사에는 16년과 5000억 원 이상의 예산이 투입됐으며, 폭풍우와 거센 물살 속에서 현대 토목 기술의 정수가 구현됐다.
도로 개통으로 ...
홍천군은 9월 5일(금) 홍천군청 주차장에서 추석맞이 불우이웃돕기 직거래장터를 운영하여 홍천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홍천군 공무원 및 군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직거래장터에는 홍천군 농특산물 직거래협회(회장 : 정창호)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홍천축협, 홍천군산림조합, 홍천강표고 외 6개업체가 참가하며,늘푸름한우 사골, 잡뼈, 홍천잣, 표고버섯, 홍천더덕, 장아찌, 잡곡, 참기름, 들기름, 유기농 된장, 우리밀 약과 등을 판매한다.
홍천군 농특산물 직거래협회는 판매행사가 끝난후 참가업체별로 판매 수익금의 10%를 성금으로 모아 홍천군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탁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불우이웃을 돕기 위해 준비한 뜻깊은 행사인만큼 앞으로도 농특산물 이러한 직거래 장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