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청양경찰서(서장 양철민)은 21일 오후 2시에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경찰, 협력단체원 등 7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9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 수사과 강효송 경사가 안전행정부 장관, 생활안전교통과 권혁찬 경위․칠갑지구대 이철흥 경사가 경찰청장, 정보보안과 조경수 경위․경무과 주문택 경위가 충남지방경찰청장 표창을 받고,
- 경찰발전위원회 강욱역 사무국장이 경찰청장, 보안협력위원회 나인찬 위원․의경어머니회 이상신 고문․대치자율방범대 김종남 대장․장평청남생활안전협의회 이창범 회장이 충남지방경찰청장, 경찰발전위원회 신춘식 위원이 경찰서장 감사장을 받는 등 31명이 각종 포상을 받았다.
양철민 서장은 기념식에서 “경찰의 날은 경찰의 존재이유가 국민임을 다시 한번 인식하는 날”이라고 강조하면서 “국민의 안전과 질서 확보에 책임을 다하는 경찰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찰의 날 기념식에 앞서 오전 10시에는 양철민 서장을 비롯한 경찰지휘부는 전사․순직경찰관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칠갑산 충혼탑에서 헌화분향하고 참배했다.
또한 경찰의 날을 기념하여 식전행사로 청양 기타음악동아리 ‘소리여울’와 함께 평소 순찰활동시 순찰차에 섹소폰을 싣고 다니며 독거노인 등 사회적 약자에게 위문활동을 하고 있는 화성남양파출소 근무 추교일 경위를 초청하여 축하공연을 펼치는 등 경찰의 날을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