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
청양군 대치면(면장 임장빈)은 청양의 우수 농․특산물 판매 및 홍보를 위해 지난 28일 서울 잠원동 주민센터 앞에서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열었다.
이번 직거래장터는 대치면사무소와 대치면주민자치위원회가 공동 추진하고 10여개 농가가 참여해 밤, 표고버섯, 고춧가루, 고추장, 도토리묵, 구기자티백 등을 직접 판매하고 1500만원의 판매 수익을 올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수원 잠원동장, 한규석 잠원동 주민자치위원장이 직거래장터 판매장 운영에 적극 협조했으며 오세철 서초구의원과 남상현 대치면명예면장 또한 이날 행사장을 방문 직거래장터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향후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임장빈 면장은 “앞으로 중간유통 단계를 없애 높은 농가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직거래 장터를 꾸준히 추진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