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산 삼산초등학교, 학생 건강 증진과 쌀 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성황리 개최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 남구 삼산초등학교(교장 나흥하)가 학생들의 건강한 아침 식사를 장려하고 우리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떡 나눔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지역 사회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학생, 학부모, 학교 관계자는 물론 교육청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의미를 더했습니다.삼산초등학교는 '...
|
구리시(시장 박영순) 하늘꿈터지역아동센터(센터장 정다훈)는 지난 29일 오후3시 구리지역 로타리클럽(회장 조용국)의 후원으로 리모델링 준공식을 가졌다.
이번 리모델링은 내부수리 및 인테리어 공사를 축하하는 준공식이 29일 오후3시 구리시 수택동 소재 하늘꿈터지역아동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리모델링은 센터를 이전함에 따라 내부수리 및 인테리어 보수가 필요했는데, 동구로타리클럽(회장 임광환)의 요청으로 국제로타리클럽3600지구 지역분담금과 구리지역 로타리클럽(구리, 동구, 교문, 구리중앙, 구리화랑, 은하수, 경기프랜드-e)의 후원으로 총3,000만원의 후원금이 모아져 지난 2014년 12월 13일부터 21일까지 공사가 진행됐다.
지역발전을 위해 봉사활동에 진력하는 로타리클럽에서는 작년에도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2,4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박영순 구리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런 후원 사업이야말로 진정으로 지역아동들을 위한 모범이 되는 일이다”라며, “구리시 지역의 밝은 미래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구리지역 로타리클럽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이에 조용국 회장은 “앞으로도 구리시 관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라고 뜻을 밝혔다.
또한 정다훈 센터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이 더 좋은 시설에서 생활하게 되어 너무나 행복하고 감사하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