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힙합 바이올리니스트 ‘린지 스털링’ 2015년 3월 내한
  • 양인현
  • 등록 2015-02-10 10:53:00

기사수정
  •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의 마음을 빼앗는다
▲ 린지 스털링     © S.I.컬쳐뷰


아메리카즈 갓 탤런트 시즌 5에 ’힙합 바이올리니스트‘ 린지스털링’이 3월 9일과 10일 , 백암아트홀 에서 한국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린지스털링은 아메리카즈 갓 탤런트 시즌 5에 ’힙합 바이올리니스트‘라는 컨셉으로 출연한 이후 정식 출시된 첫번째 스튜디오 앨범 ’Lindsey Stirling'으로 미국 댄스/일렉트로닉 차트와 클래식 차트, 오스트리아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주목받는 신예 바이올리니스트 이다.

 

특히 린지 스털링은 바이올린을 연주하며 발레 동작 등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퍼포먼스의 귀재로, 2013년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 슈퍼소닉 페스티벌에서도 뜨거운 무대를 연출했다.

 

또한 ‘젤다의 전설’의 주인공인 링크의 복장으로 바이올린을 연주한 ‘젤다의 전설 메들리’와 아카펠라 가수 피터 홀렌스와 한판 대결을 펼친 ‘스카이림’을 비롯, ‘헤일로’, ‘어쌔신 크리드3’ ,‘저스트 댄스4’등 인기 비디오게임의 테마 음악을 주제로 한 영상을 선보여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국 유명 미디어 USA 투데이는 “모차르트가 스크릴렉스를 만났다”며 그녀의 연주에 찬사를 보냈으며, 미국의 유명 파워 플로거 페레즈 힐튼은 “반 헤일런 보다 빠른 연주, 러시아 발레 프리마돈나보다 우아한 침착한”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녀의 실력이 유감없이 빛나는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 ‘Lindsey Stirling’에는 2012년 유튜브 선정 ‘최다 조회 영상’ 톱 8위(Crystallize)에 오르는 등 미국과 독일을 포함한 13개국 아이튠즈 일렉트로닉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앨범 차트 및 클래식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며 주목을 받았다.

 

레이디 가가의 매니저를 담당했던 트로이 카터가 그녀의 매니저로 발탁될만큼 클래식계의 레이디 가가로 그 가치를 인정받는 그녀는 오는 2015년 3월 9일과 10일, 백암아트홀에서 아시아투어의 일환으로 한국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과 옥션티켓 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6.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7.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