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2025년 마약류 중독 예방교육’ 진행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마약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하고 중독 예방 의식을 높이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2025년 마약류 중독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질병관리청 ‘2023 퇴원손상통계’에 따르면, 하루 평균 10.6명이 중독으로 사망했으며 이는 사고·재해·중독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손상’ 사망...
|
안랩이 단일 충전기로 최대 5개의 스마트기기(스마트폰, 아이패드/갤럭시 탭 등 태블릿)를 동시에 충전 할 수 있는 휴대용 USB 멀티충전기를 출시했다.
안랩 휴대용 USB 멀티충전기(MP-508)는 총 5개의 USB충전포트(급속 및 대용량 충전 포트 2개와 일반 충전 포트 2개, 갤럭시 탭 최적화 포트 1개)로 구성되어 전원 케이블 하나만 콘센트에 꽂아 여러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명함케이스 정도의 작은 크기에 부드러운 곡선형의 디자인을 적용하여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다 출장, 여행 등 이동 시에도 쉽게 휴대/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했다.
안랩은 휴대용 USB 멀티충전기(MP-508)는 현재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먼저 출시했으며 향후 소셜커머스, 안랩몰 등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안랩 C&S 사업팀 진윤정 팀장은 “스마트기기 사용이 늘면서 가정은 물론 카페, 학교,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충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안랩은 V3 365 클리닉, PC주치의 등 B2C(개인사용자) 보안시장의 저변확대와 중소기업 협업구도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