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새누리당 정책위원회는 그동안 당정협의를 통해 대폭적인 도시가스 요금 인하를 요구해 왔고, 그 결과 금년 3월부터 도시가스 요금을 평균 10.1% 인하하기로 결정했다.
새누리당은 당정 간 논의 과정에서 서민부담 최소화의 원칙하에 최근 국제유가 하락에 따른 원가 인하분을 도시가스 등 공공요금에 적극적으로 반영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했고, 정부도 이에 공감하여 3월부터 도시가스 요금에 국제유가 하락분을 즉각적으로 반영키로 했다.
금번 도시가스 요금 인하로 도시가스를 사용하는 약 1,601만 가구의 연간 가스 요금이 전년대비 연간 약 75,000원 절감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누리당은 이번 도시가스 요금 인하는 신임 원내지도부 취임 후 당정이 긴밀한 협조를 통해 정책조율을 이루어낸 모범 사례로, 앞으로도 새누리당과 정부는 긴밀한 정책 공조를 통해 국민 생활의 부담을 덜 수있는 대책을 적극 강구하고, 서민생활안정과 경제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