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산림청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는 설 명절, 해빙기 등 안전 취약시기를 맞아 안전 점검과 안전교육, 홍보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품종관리센터는 안전점검반을 구성하여 지난 11일부터 24일까지 청·관사 시설, 센터 내에 있는 채종원과 재배시험포지 등 산림현장시설에 대한 일제점검을 실시했고 가스·전기·소방 등은 전문 업체를 통해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산림작업현장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현장작업인력을 대상으로 산림안전 사고의 다양한 사례와 사고 대처 요령 교육을 실시하였으며, 지난 12일에는 센터 직원 30여명이 충주시 수안보면 일대에서 안전취약시기 전후로 발생하기 쉬운 안전사고 예방을 중심으로 홍보활동을 펼쳤다.
이상인 센터장은 “안전사고가 발생한 후 뒤늦게 후회하지 않도록 미리 점검해 예방하는 게 중요하다.”며 “안전 불감증 해소를 위한 안전 문화 정착에 다 같이 힘쓰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