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하천 함께 가꿔요” …중구,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 실시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11월 13일 오후 3시 척과천변에서 ‘2025년 하반기 1사 1하천 살리기’ 합동 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박경흠 중구의회 의장, 지역 내 기업·공공기관·단체 14개 관계자 등 300여 명이 함께했다.이날 참석자들은 하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수거하고 생태...
대한체육회는 제96회 전국동계체육대회 기간(2015.2.25. ~ 2.28.)에 대회 참가 선수 및 지도자 등을 대상으로 은퇴선수 지원사업에 대한 홍보를 실시한다.
이번 전국동계체육대회 기간 대한체육회 은퇴선수 지원사업 홍보활동은 대회가 개최되는 서울, 인천, 울산, 강원, 전북 지역의 각 경기장에 찾아가 참가 선수 및 지도자 약 1,0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 내용은 홍보책자 배포, 진로교육 안내 및 진로 상담 등이다.
대한체육회 은퇴선수 지원사업은 은퇴선수들의 성공적인 취업과 안정적인 사회 정착을 목적으로 2011년도부터 지속적으로 시행해왔다.
대한체육회는 올해에도 전문 컨설턴트의 1:1개인상담 및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맞춤형 직업훈련 교육 및 찾아가는 진로교육 실시 등을 통해 은퇴선수들을 지원할 계획이며, 또한, 현역운동 선수들을 위해 자신에 맞는 취업분야를 사전에 파악할 수 있도록 취업가이드북을 제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