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
|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성남시온교회가 광복70주년과 ‘3.1절 96주년을 맞아 3.1절 나라사랑 태극기 나눔행사’ 를 펼쳤다.
이번 3.1절을 맞아 우리나라의 상징인 태극기를 알리고 나라 사랑을 위한 마음으로 태극기 나눔행사 및 공연을 야탑광장에서 시민 500여 명과 함께 열었다.
이날 행사는 오후12시부터 ~15시까지 3시간가량 진행됐으며 부스, 포토존, 골라보, 군악대 공연으로 시민들에게 볼거리와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부스에서는 3.1절 태극기 만들기, 손도장 태극기 만들기 등 체험 활동이 있었으며 포토존에서는 유관순과 안중근 의사와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특히 콜라보 공연으로 펼쳐진 군악대공연, 힙합 동아리 공연 및 태권도 공연은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이매동에 사는 허예은(23세, 여)씨는 “3.1절이 일요일이라 잊고 지나갈 수도 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 다시금 3.1절의 의미를 생각해봤다”며 뜻깊은 행사를 개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행사를 주최한 성남시온교회는 평소 대형 손도장 태극기, 대형 태극기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나라사랑에 앞장 서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