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2025년 마약류 중독 예방교육’ 진행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마약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하고 중독 예방 의식을 높이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2025년 마약류 중독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질병관리청 ‘2023 퇴원손상통계’에 따르면, 하루 평균 10.6명이 중독으로 사망했으며 이는 사고·재해·중독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손상’ 사망...
|
넷기어가 집안에서는 물론 정원 및 마당 등 실외에서도 100% 무선으로 작동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을 통해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한 편리한 스마트홈 시큐리티 카메라 시스템 알로™(Arlo™)을 12일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스마트홈 시큐리티 카메라 시스템 알로™는 100% 무선으로 작동하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카메라와 무선 데이터 송수신을 도와주는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넷기어 알로™ 카메라는 선명한 720p HD급 화면 재생이 가능하며 최장 6개월까지 수명이 가능한 배터리 내장으로 실내는 물론 실외 설치 역시 용이하다. 또한 130도 필드뷰를 지원하며 디지털 팬 및 줌 기능을 통해 원하는 위치로의 화면의 이동 및 확대가 가능하다.
올해 1월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 ‘CES 2015’에서 ‘혁신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상을 수상한 넷기어 알로™는 밤에도 또렷한 이미지 확인을 위해 나이트 비젼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동 모션 탐지 기능을 통해 자동으로 움직이는 사물이 나타날 시에 실시간 경고 메일 및 알람을 전송해 줄 수 있다. 무료로 제공되는 안드로이드 혹은 iOS 앱을 통해 원격지에서도 손쉽게 집안 및 집주변을 모니터링할 수 가 있으며 무료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통해 해당 화면의 저장은 물론 다시보기 역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