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 30여 년 이어온 장애인복지시설 봉사활동
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선행도장부 나눔회가 30여 년간 지역 장애인복지시설을 대상으로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선행도장부 나눔회는 약 30년 전부터 울주군 웅촌면에 위치한 빛둘레중증장애인복지시설을 정기적으로 찾아 연간 6회에 걸쳐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
|
청와대는 박근혜 대통령이 지난 13일 오전, ‘제20주년 케이블TV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식은 케이블TV 출범 20주년을 맞아 “행복나눔 20년, 더 큰 세상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양휘부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장 등 방송계 인사와 홍문종 미래창조과학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등 정계 인사, 최양희 미래창조과학부 장관, 최성준 방송통신위원장 등 유관기관 인사 400여 명이 참석했다.
청와대는 박 대통령이 격려사를 통해 케이블TV가 지난 ’95년 출범 이래 20년간 우리 방송산업의 괄목할만한 성장과 변화를 이끌어 왔다고 격려하면서, 케이블TV 산업이 고품질 콘텐츠 제작을 통해 새로운 한류를 주도해 나가는 등 방송산업 발전에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는 배석규 YTN 대표 등 케이블TV 산업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훈·포장 시상식도 함께 열다. 이어서 청와대는 박대통령이 케이블TV 미래관을 방문하여 독거노인 안부 알림서비스 시연 등 전시 부스 관람 행사에도 참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