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마을 사람들’, 문화공간 터·틀(검단) 무대 오른다
오는 12월 6일(토), 인천서구문화재단이 문화공간 터·틀(검단)의 개관을 기념하는 두 번째 기획공연으로 연극 ‘검단마을 사람들’을 선보인다. 지난 11월 문화공간 터·틀(검단) 개관 기념 첫 공연이었던 국악뮤지컬 ‘얼쑤’가 전 세대 관객에게 즐거움을 전달했다면, 이번 연극은 지역의 삶과 정서를 담아낸 서사극으로 또 다른 감동을 전...
|
배우 송재림의 치명적인 매력 화보가 남성 스타일 매거진 GEEK을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송재림은 최근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과 함께 진행한 남성 스타일 매거진 GEEK 화보 촬영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치명적인 매력의 남성으로 완벽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City Stroller’ 가 컨셉으로 질스튜어트 뉴욕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한 느낌과 송재림의 도시적인 이미지가 결합되어 도시 속의 위트 있는 스타일을 뽐냈다. 또 송재림은 코트와 자켓, 셔츠와 함께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연출, 도심 속 차가운 남성미를 과시했다.
질스튜어트 뉴욕 브랜드 관계자는 “송재림과의 화보 촬영을 기념하며, 3월 23일부터 송재림이 화보에서 입은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 전했다.
한편, 송재림과 질스튜어트 뉴욕이 함께한 화보는 남성지 GEEK 4월호와 질스튜어트 뉴욕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illstuartny.kr)과 공식 홈페이지(www.JILLSTUARTn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