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회령시, 겨울철 땔감 부족 해소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 추진
북한 함경북도 회령시가 겨울철 땔감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섯 집당 한 집 돕기’ 운동을 시작했다.시당과 인민위원회는 주민들의 생활 실태를 조사하고, 당장 땔감이 필요한 세대를 지원할 방안을 내놓았다.북부 고산지대 일부 주민들은 배고픔과 추위 속에서 하루 1시간만 불을 때며 생활하고 있다.조사 결과, 다섯 집 중 한 집은...
하나님의 교회, 소외이웃에게 ‘어머니 정성’ 담은 설 선물 전해
△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인천연수교회)민족 대명절을 맞아 이웃을 향한 따뜻한 선물이 전해지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설을 앞두고 전국 곳곳에서 복지취약 계층을 위해 겨울이불을 기탁했다. 이번에 전달된 이불은 5800여 채(2억5000만 원)로, 전국 약 260개 관공서를 ...
|
배우 송재림의 치명적인 매력 화보가 남성 스타일 매거진 GEEK을 통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송재림은 최근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뉴욕과 함께 진행한 남성 스타일 매거진 GEEK 화보 촬영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치명적인 매력의 남성으로 완벽 변신했다.
이번 화보는 ‘City Stroller’ 가 컨셉으로 질스튜어트 뉴욕 브랜드 특유의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한 느낌과 송재림의 도시적인 이미지가 결합되어 도시 속의 위트 있는 스타일을 뽐냈다. 또 송재림은 코트와 자켓, 셔츠와 함께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을 연출, 도심 속 차가운 남성미를 과시했다.
질스튜어트 뉴욕 브랜드 관계자는 “송재림과의 화보 촬영을 기념하며, 3월 23일부터 송재림이 화보에서 입은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 전했다.
한편, 송재림과 질스튜어트 뉴욕이 함께한 화보는 남성지 GEEK 4월호와 질스튜어트 뉴욕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jillstuartny.kr)과 공식 홈페이지(www.JILLSTUARTn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