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산림청 국립산림품종관리센터는 중부권 재배시험포지 조성 추진사업의 하나로 충북 청원군 오창읍 원리에 간선임도 1.6km를 신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하는 간선임도는 재배시험포지와 품종보존원의 기반시설 뿐 아니라 ▲숲가꾸기 사업 ▲산불예방활동 및 산불초동진화 ▲숲의 생태관찰 ▲지역주민의 원활한 산지 진입 등 다목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지난 19일에는 충주센터에서 새로 신설하는 간선임도의 필요성?적합성?환경성 등 종합적인 타당성을 심의하기위해 임도 전문가, 산림기술사 및 환경단체와 지역주민 대표 등 민관?산학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임도 타당성 평가회”를 가졌다.
이상인 센터장은 “교통이 편리한 충북 청원지역에 재배시험 시설을 설치함으로써 신속하고 정확한 신품종 출원 심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안전하고 튼튼한 임도와 기반 시설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