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겨울철 강설 대비 모의훈련 및 안전교육 실시
이번 훈련은 가산면 제설창고에서 진행했으며, 도로보수원과 읍면동 제설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겨울철 대설과 한파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주요 요인으로, 시는 이번 훈련을 통해 제설 담당자들이 선제적이고 신속한 대응 능력을 강화하고, 현장 대응체계를 체계적으로 확립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시는 2025~2026년 도로제...
|
경기대진테크노파크(원장 임영문)는 19일, 경기대진테크노파크 종합지원센터에 입주한 기업을 대상으로 R&D과제 소개와 작성 요령 등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오늘 설명회는 경기과학기술진흥원에서 시행하는 ‘2015년도 경기도 기술개발사업’을 소개하는 것으로 시작됐다. 해당 R&D 사업은 주사무소, 등록공장, 기업부설연구소, 연구전담부서 중 한 가지 이상이 경기도 내에 소재하고 있어야 참여가 가능하며 특히, 경기북부 지역 소재 기업에게만 주어지는 과제도 있어 입주업체 대표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시간 이였다.
두 번째로는 최근 경기대진TP에 설치된 중소기업융합지원센터에서 시행하는 ‘중소기업 융·복합기술개발사업’에 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중소기업 융·복합기술개발사업’은 한 기업이 단독으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이 아닌, 서로 다른 업종 업체가 컨소시엄을 통해 새로운 융합기술개발을 지원하는 것으로 본 사업을 희망하는 입주업체가 있다면 경기대진TP에서 산학연을 연계하여 과제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