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특례시, ‘2025년 마약류 중독 예방교육’ 진행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는 마약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하고 중독 예방 의식을 높이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시민을 대상으로 ‘2025년 마약류 중독 예방교육’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질병관리청 ‘2023 퇴원손상통계’에 따르면, 하루 평균 10.6명이 중독으로 사망했으며 이는 사고·재해·중독 등 외부요인으로 인한 ‘손상’ 사망...
|
최고급 음향 및 오디오 전문 회사인 하만 인터내셔널의 계열사인 JBL은 ‘JBL Studio 2 Series’를 국내에 선보였다
'JBL Studio 2 Series’는 귀뿐만 아니라 눈도 유혹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설계되었고 JBL Studio 225C, JBL Studio 230, JBL Studio 290 등 총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주요 특징으로는 리스닝을 즐길 수 있도록 시네마 급 이미징과 자연스러운 밸런스를 제공하는 CMMD lite 고주파 대역용 드라이버 및 고해상도 이미징 웨이브가이드의 사용하였고 생생한 사실감을 담아내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고 한다.
또한 부드럽게 굴곡진 모서리, 검은색 패널 그리고 부드러운 질감의 마감으로 21세기의 우아한 디자인을 표현하면서 외관상으로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한다.
‘JBL Studio 2 Series’는 JBL한국 공식 수입원 케이원에이브이의 JBLSTORE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