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티브이로직, 오렌더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 참가
  • 최훤
  • 등록 2015-04-01 16:33:00

기사수정
▲ 네트워크 스트리밍 플레이어 오렌더 N 시리즈     © 티브이로직


티브이로직은 오는 4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에 참가해 하이파이 전문 브랜드 오렌더의 신제품 네트워크 플레이어와 고성능 헤드폰 앰프, 무손실 무선 액티브 스피커, 스마트 뮤직서버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국내 유일, 최대의 하이파이 오디오, 홈시어터 전시회인 SIAS 서울국제오디오쇼는 전세계 300여개의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와 홈시어터, 헤드폰, 최첨단 모바일 기기 회사들이 참가하며 헤드폰, 이어폰 및 모바일기기부터 수억 원대의 하이엔드 명품오디오까지 다양한 제품이 전시된다.

 

네트워크 스트리밍 플레이어 N100과 N10은 네트워크로 연결된 NAS에 저장된 DSD(DSF, DFF), WAV, FLAC, ALAC, APE, AIFF, M4A 파일 재생을 지원한다. 오렌더 N시리즈는 노이즈와 진동에 의한 음질저하를 없애기 위해 SSD에 의한 음원 재생 방식을 채용하고 풀 리니어 파워(Full linear power)로 전원을 구성하였으며 노이즈가 적은 고성능 디지털 오디오 전용 USB 출력을 내장하여 플래그쉽 모델인 W20에 비견되는 음질을 자랑한다.

 

오렌더 N시리즈는 외장 하드 디스크나 USB 메모리에서의 음원 재생도 지원하여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알루미늄을 통으로 절삭 가공하여 수려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태블릿이나 스마트폰등의 모바일 기기에 전용 앱(App.)을 설치하여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고 자체 개발한 AMM(Aurender Media Manager) 소프트웨어를 통해 편리하게 NAS에 있는 음악을 검색, 재생할 수 있다.

 

휴대용 디지털 아날로그 컨버터(DAC) 겸 헤드폰 앰프인 오렌더 플로우(Flow)는 노트북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사용자를 주 타켓으로 노트북에 연결하여 보다 나은 품질의 사운드를 원음에 충실하게 재생한다. 오렌더 플로우는 USB 3.0과 옵티컬 입력을 지원하여 iOS기기, 안드로이드 기기뿐만 아니라 PC 및 뮤직서버에도 연결할 수 있고, 광 출력을 지원하는 디지털 오디오 플레이어(DAP)와도 연결이 가능해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한다.

 

오렌더 플로우는 물결을 연상시키는 심미적 디자인에 자체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어디에서든 고해상도의 음원을 즐길 있게 해 주며 옵션으로 제공되는 mSATA 외장 스토리지용 슬롯을 장착하면 최대 1TB까지 내부 대용량 저장기능이 더해져 편리하게 음악을 저장하고 재생할 수 있다. 또한 0.5dB 단위의 정밀한 볼륨 컨트롤로 정교한 음악 감상을 가능하게 하였으며 풍부한 기능과 직관적인 메뉴체계로 편리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오렌더 플로우는 뛰어난 음질과 디자인을 인정 받아 세계 최대의 헤드폰 관련 정보 사이트인 Head-Fi.org에서 호평을 받고 Winter Buying Guide에 수록 된 바 있다.

 

오렌더 파이(모델명: Cast-Fi 7)는 고성능 스피커에 7인치 광시야각 LCD패널이 탑재되어 파워풀한 사운드와 선명한 영상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무손실 무선 액티브 스피커이다. 오렌더 파이는 HDMI 입력단자를 탑재하고 있어 노트북, DVD/Bluray 플레이어, 미디어/디빅스 플레이어, 셋톱박스 등 HDMI로 출력하는 모든 소스기기들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크롬캐스트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Wi-Fi 동글을 이용한 무선연결이 가능해 다양한 인터넷 스트리밍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Wi-Fi는 블루투스 보다 높은 대역폭을 지원하여 고음질의 음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다른 앱(App.) 사용에도 방해 받지 않고 음악과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오렌더 파이는 동급 스피커 최초로 통으로 절삭 가공한 총 2.3Kg의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용하여 음량이 커져도 흔들림이나 잡음이 발생하지 않고 묵직하면서도 깨끗한 음색을 구현한다. 또한 최대 30W 출력의 앰프와 고성능 1인치 트위터 및 3인치 Full Range 우퍼를 탑재, 클래식부터 헤비메탈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고르게 만족시켜 준다. 오렌더 파이는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배치가 매우 자유로우며 강력한 음량을 제공하여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30평 내외의 소규모 카페, 음식점에도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티브이로직은 이외에도 스마트 뮤직서버 X100L이나 N100과 DAC 겸용 앰프인 X725가 더해진 팩키지 상품인 X-PAC과 N-PAC를 함께 전시하여 스피커만 연결하면 되는 간단한 설치로 하이파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일체형 하이파이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시기간 동안 오렌더 활용법과 신제품 시연 등을 주제로 하는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 강연에 대한 정보는 오렌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6.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7.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