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인천부평경찰서(서장 황순일)에서는 지난달 28일 피의자 김 某씨(남, 24세)을 사기 등 혐의로 구속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피의자 김 某씨는 지난 12월 타인 명의를 도용하여 휴대폰 대리점 4개 소에서 휴대폰 10대를 개통하여 인터넷을 통하여 판매 하고, 금년 1월 대출을 알선할 의사나 능력 없이 대출알선 광고를 하여 피해자 2명으로부터 수수료 명목으로 200여만원 상당의 수수료를 받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다.
피의자 김 某씨는 범행 후 경찰이 자신을 추적 중인 것을 알고 도주하였으나 경찰의 끈질긴 추적수사로 부산에서 검거되었다.
한편 황순일 경찰서장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서민생활을 위협하는 악성 사기범 등 주요 민생 침해범죄에 대해 강력한 단속을 전개하여 경제 활성화, 비정상의 정상화 등 국정과제 안정적인 뒷받침에 일조를 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