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큐넵, HDMI 포트로 연결 TV 연결 가능한 ‘TS-251C’ 출시
  • 최훤
  • 등록 2015-04-03 15:20:00

기사수정
  • QNAP 컴펙트하고 저렴한 개인 클라우드 NAS TS-251C 출시
▲ TS-251C     © 리버네트워크


QNAP은 강력한 개인 클라우드를 저렴한 가격에 구축할 수 있는 콤팩트한 신모델 TS-251C Turbo NAS를 출시한다.

 

QNAP® Systems, Inc.는 저렴한 비용으로 Intel® Celeron® 듀얼 코어 CPU의 성능을 제공하는 콤팩트한 2-베이 NAS인 TS-251C Turbo NAS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는 개인 클라우드와 미디어 센터를 손쉽게 구축하여 TS-251C를 통해 풍요로운 디지털 라이프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실시간/오프라인 풀 HD 비디오 코드 변환, DLNA, AirPlay, Chromecast 및 Plex Media Server를 통한 비디오 스트리밍, XBMC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HDMI 출력, 파일과 멀티미디어를 저장, 백업 및 공유하기 위한 다양한 앱 등, 수많은 기능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QNAP 제품 매니저인 Jason Hsu는 “TS-251C는 파일 저장, 백업, 동기화 및 멀티미디어를 위한 안전한 개인 공간을 신속하게 만들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제품은 놀라울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최상의 성능을 원하지만 예산이 부족한 사용자에게 최적의 선택"이라고 밝혔다.

 

저장 공간을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는 기능이 지원되는 TS-251C는 강력한 범용 x86 아키텍처로 동일한 가격대 제품 중에서도 뛰어나며, 현대적인 소형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갈수록 늘어나는 디지털 콘텐츠 저장 공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완벽한 솔루션이다.

 

1GB의 에너지 효율적인 DDR3L RAM을 탑재한 듀얼 코어 Intel® Celeron® 2.41GHz 프로세서로 구동되는 TS-251C는 최대 112MB/s의 읽기/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풀 NAS 암호화 설정 기능으로 90MB/s가 넘는 처리 속도를 유지하므로 데이터 보안이 향상된다.

 

하드웨어 그래픽 가속 기능이 통합되어 있는 TS-251C는 뛰어난 실시간 및 오프라인 1080p 비디오 코드 변환 기능을 제공하여 비디오를 온더플라이 방식으로 또는 배경에서 범용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어 컴퓨터, 모바일 장치 또는 스마트 TV에서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다. 인터넷 대역폭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는, 저해상도를 선택하여 File Station, Video Station 또는 Qfile 모바일 앱을 통해 비디오를 재생하면 원활하게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TS-251C는 저장되어 있는 여러 비디오를 다수의 사용자가 동시에 시청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실행 중인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TS-251C를 HDMI를 통해 HDTV에 연결하여 HD Station과 XBMC 앱으로 비디오를 감상할 수도 있다. DLNA, AirPlay, Chromecast 및 Plex Media Server를 사용하는 HDTV나 스마트폰, 태블릿 장치로 비디오를 집에서 스트리밍할 수도 있다.

 

콤팩트한 TS-251C는 홈 멀티미디어 허브를 만들기에 아주 적합하다. 사용자는 Photo Station, Music Station 및 Video Station을 사용하여, 자신의 모든 사진, 음악 및 비디오 컬렉션을 손쉽게 보관하고,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다. TS-251C는 Qfile, Qmusic, Qphoto, Qvideo, Qmanager 및 Vmobile 모바일 앱을 통해 중앙 집중식으로 파일과 백업 파일을 정리하고, 여러 장치 간에 파일을 동기화하며, 다양한 그룹이나 커뮤니티와 파일을 공유하고, 이동 중에도 원격으로 파일에 액세스해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일체형 NAS 이기도 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천지의 두 얼굴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 [뉴스21일간=김태인 ]자료사진 "청년"의 이름 뒤에 숨은 검은 그림자, 울산 청년 크루 페스티벌의 진실2025년 9월, 울산에서 열리는 '제3회 청년 크루 페스티벌'을 둘러싼 의혹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겉보기에는 청년 문화를 위한 축제로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특정 사이비 종교 단체의 교묘한 포교 전략과 정치권과의 불편한 유착 가능...
  2. 울산시, 하절기 이야기(스토리) 야시장 성료 [뉴스21일간=김태인 ]  지난 7월 18일부터 지난 9월 13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진 하절기 ‘울산의 밤, 이야기(스토리) 야시장’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울산시가 주최하고 울산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한 이번 야시장은 하루 평균 7,690명, 총 누적 14만 6,100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울산의 여름밤을 환하게 밝혔다.  이번 하절기 이야기(스...
  3.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석 맞이 첫 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북구 양정동 오치골에서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 추진위원회는 오는 10월 6일(월), 북구 양정 생활체육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상설 무대에서 **‘제1회 오치골 한가위 노래 자랑’**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대표 캐릭터 ‘까미·.
  4. 신간 <죽음의 쓸모> 박미라 시인이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를 펴냈다. 달아실시선 96번으로 나왔다.  박미라 시인의 시(의 특징)를 한마디로 축약하기는 어렵지만 거칠게 축약하자면 “정밀한 묘사에서 힘을 얻는 서사, 깊은 사유를 품은 어둑한 서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특징은 이번 신작 시집 『죽음의 쓸모』의 등뼈를 이룬다. 노련한 ...
  5. SSG의 에레디아, 최정, 한유섬, 류효승, 네 타자 연속 홈런포 홈런 군단 SSG의 강타선이 또 한 번 프로야구사에 남을 명장면을 만들어냈습니다.서막은 에레디아가 열었습니다.4회 첫 타자로 나와 NC 로건의 초구를 받아쳐 왼쪽 담장을 넘기는 홈런을 쳐냈습니다.다음 타자인 최정은 더 큰 아치를 그렸습니다.이번에도 타구가 왼쪽 방향으로 날아갔는데 관중석을 넘어가 장외 홈런이 됐습니다.이어 좌타자...
  6.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불꽃’개최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후원으로 마련한 울산 동구 산업역사 사진전 ‘불꽃’을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26일까지 문화공장 방어진에서 개최한다.      이번 사진전은 조선산업 역사를 개척해 온 노동자들의 땀과 열정, 치열한 삶과 고귀한 노동의 가치를 재조명하여, 산업역군으로 시대를 개척한 구민들...
  7. 형용사의 쓸모 인생을 흰 도화지에 비유하곤 한다. 무엇을 그리는가에 따라 삶이 달라진다는 것. 하지만 아름다운 그림은 ‘무엇’을 그리는가만큼이나 ‘어떻게’ 그리는지가 중요하다. 밑그림이 조금 부족해도 다채로운 색깔을 조화롭게 사용할 때 훨씬 아름답게 보인다. 인생에 무엇을 그릴지를 고민하는 것이 ‘명사’형 인생이라면 어떻게 그릴지 ..
사랑더하기
sunjin
대우조선해양건설
행복이 있는
오션벨리리조트
창해에탄올
더낙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