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인천환경공단은 지난 4월 6일 상임이사를 비롯한 30여명의 고위직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반부패 청렴 특별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이상익 이사장이 강사로 교육을 실시했으며 공단의 정책방향을 결정․추진하는 고위직에 대한 청렴교육을 통해 고위직으로 부터의 청렴 실천 분위기를 조성하고 공단내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을 통해 신뢰받는 청렴한 공단 구현을 도모하고자 진행됐다.
아울러 이상익 이사장은 “不義而富且貴 於我如浮雲(불의이부차귀 어아여부운) 부정하게 얻은 부와 지위는 나에게는 뜬구름과 같다 라는 공자님의 말씀을 인용하며 부정부패 ZERO 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을 강조하였고, 교육에 참석한 전 직원은 정해진 법령과 규정을 준수할 것과 투명한 청렴문화 정착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인천환경공단은 국민권익위원 부패방지시책평가 3년 연속(2012년~2014년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