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교육청-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청소년 노동인권보호 업무협약 체결
비정규직노동지원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시 교육청과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2일 오후 2시, 울산시 교육청에서 천창수 교육감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 노동 인권 보호와 노동 침해 예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는 울산동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를 포함한 울산북구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
|
산림청은 산림현장의 규제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6일 정부대전청사에서 임업단체와 규제개혁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한국경영인협회, 한국임업후계자협회 등 6개 임업단체와 한국목재칩연합회, 한국합판보드협회 등 7개 목재산업단체로 구분하여 16일부터 이틀간 2회로 진행된다.
이날 열린 간담회에서는 산림청 류광수 기획조정관을 비롯해 각 사업부서 담당과장과 각 단체의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현장의 규제 애로사항을 공유하고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또한, 산림청은 산림분야 규제개혁 정책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지난해 추진한 규제개혁 사례와 금년도 추진계획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산림청 류광수 기획조정관은 "이번 간담회는 임업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가감 없이 듣고 현장과의 소통을 통해 산림분야 규제개혁 정책에 반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